[뉴욕전문가 시각] 무역전쟁에 갇힌 시장…변동성 지속 예상
[뉴욕전문가 시각] 무역전쟁에 갇힌 시장…변동성 지속 예상
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
세계적이 됐든 아니든 많은 사람이 납득할 수 있게 합리적 절차와 투명성을 갖추는 방향으로 바뀌어야 한다.아니 그 이전에 언제 공개된다는 공지가 뜨자마자 친구들과 빠르게 공유하고 관련 주제로 계속 토론을 한다.
그래픽=신재민 기자 요새 내가 가장 열심히 탐구하고 있는 주제 중 하나가 K-팝이다.그로 인한 아티스트의 갈등은 사실 익숙한 이야기다.중앙포토 거의 시차 없이 불거진 두 아티스트의 정산 문제는 우위를 점한 소속사의 불투명한 회계 처리로 아티스트가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를 받지 못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치열한 경쟁이 일상이고 주어진 시간은 짧은 연예계에서 소속사와의 갈등은 자칫 연예계 생명에 종지부를 찍을 수도 있다.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츄가 최근 SNS에 자신의 심경을 밝힌 게시물.
과연 회사 측의 비용 지출 내역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도 관건이다.
실제로 문제는 일단락되어가고 있고.서울시는 이를 해소하기 위해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
동아일보가 지난 11월 30일 자로 기획 보도한 ‘나의 출퇴근 체감비용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된 기사에는 흥미로운 분석내용이 많습니다.서울시는 또 2단계 사업으로 1조 6376억 원을 투입해 단거리 지역 교통을 연결하고.
2km 구간에 지하 60m 깊이의 대심도(大深度) 지하도로와 한강 하저터널을 건설하는 것입니다.다시 세우겠다 새 국토장관 후보자의 약속 구독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