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054670) – 꾸준함이 강점이다.
대한뉴팜(054670) – 꾸준함이 강점이다.
지난 주말 서울 여의도 더 현대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에는 피규어와 유니폼 등을 사려는 수백 명의 젊은 팬이 영하의 날씨에도 새벽부터 ‘오픈런(입장 대기)을 했다.
미국에 이어 유럽의 반도체와 배터리 등 전략자산 자국 회귀 전략은 한국에 큰 고민을 안겨준다.경기 침체 전망에도 실업률이 여전히 낮아 정책 당국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하지만 별다른 공지 없이 오류 복권 20만장을 회수했다.조치 결과 오류는 더는 발생하지 않았다.복권 판매율 및 등수별 당첨자 수도 다른 회차와 큰 차이가 없었다.
1등 복권 당첨자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기재부 해명①=고향사랑기부제를 차질없이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 구미시] 해명에 대한 해명①=기재부의 업무 처리 방식은 ‘선(先) 시행 후(後) 개정인가.
기획재정부가 지난해 말 실수로 조세특례제한법(조특법) 관련 조항의 시행 시기를 2023년에서 2025년으로 2년 늦추는 내용의 개정안을 제출해 국회에서 통과됐다.좋아하는 것은 ‘파고 또 파고 과소비하는 ‘디깅(digging) 컬처의 일환이다.
영화는 일종의 ‘추억 소환 여행 이벤트로 소비되는데.원작 출판 만화 연재가 끝난 뒤 26년만의 후속작인 극장판 애니메이션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국내 인기와 함께 일본 넷플릭스에서는 ‘낮과 밤 ‘더 글로리 등 5편의 한국 드라마가 톱10(TV쇼)에 오르며 한류 붐을 이어가고 있다.원작 만화는 일본에서 1억7000만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