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파월, 지난 4월 11일 통화
트럼프-파월, 지난 4월 11일 통화
최신 농업 추세 등 요즘 청중의 관심사에 맞춰 강연한다.
전방감시초소를 없애는 바람에 북한 무인기 식별과 추적도 어렵습니다.국방장관은 11시 50분 합참에서 보고 받음.
윤석열이 27일 전 정권 책임론을 제기하면서 ‘드론부대 창설을 지시했습니다.이후 한국군이 사들인 드론은 훈련도 못해본 채 퇴물이 됐고.국무회의(10시30분) 직전 안보실장과 국방장관이 대통령에 대면보고.
서해로 남하 3시 20분 사라져.그렇다고 윤석열 정부의 나이브한 안보태세가 합리화되진 않습니다.
공군기 조종사가 육안으로 확인했으나 민가 피해 우려해 사격 못함.
대통령은 국무회의 모두발언에서 ‘2017년부터 무인기에 대한 대응노력과 훈련.com윤명진 기자 mjlight@donga.
현직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증시 개장식에 참석한 윤 대통령은 글로벌 스탠더드에 맞지 않는 자본시장 규제는 과감하게 혁파해 글로벌 증시 수준으로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해소하겠다고 강조했다.2 대통령실 제공정부가 내년 시행을 앞둔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폐지에 나선다.
윤 대통령은 또 이사회가 의사결정 과정에서 소액주주의 이익을 책임 있게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상법 개정 역시 추진하겠다며 국민들이 종잣돈을 더 쉽게 굴릴 수 있도록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등 자산 형성 프로그램도 대폭 확대하겠다고 했다.2020년 소득세법 개정으로 2023년 도입이 예정돼 있었지만 2022년 시행이 2025년으로 미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