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런 "노동시장·인플레, 미 경제 연착륙 시사"
옐런 "노동시장·인플레, 미 경제 연착륙 시사"
● 탄력받게 될 서울역 대개조 크게보기철도지하화 특별법에 따라 서울역은 또 한 번 대대적인 변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세계 도처에서 전해져오는 기후변화로 인한 전 지구적 재앙과 종말의 기운은 우리 일상 속까지 스멀스멀 파고들어 심리적 불안과 공포를 불러일으키고 있지 않은가.한 번은 부자 청년이 예수를 찾아와 영생을 구했으나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고 나를 따르라는 가르침을 받들지 못하고 돌아가자.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고통받는 인생들을 초대할 수 있었던 것은 예수 자신이 걸머진 멍에는 쉽고 짐은 가벼(마태 11장 28~30)웠기 때문이었으리.『예수님의 해학』 참조) 복음서를 읽어보면 예수가 제자나 민중들과 나누는 대화 속에서 아주 쉽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고 해학적인 언어로 말씀하시는 것에 놀라곤 한다.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사람들이 모두 더럽다고 침을 뱉거나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며 지나갔다.우리는 이런 예수의 유머와 해학을 복음서 도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수는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울 것이라고 일갈하셨다.
이렇게 말한 이가 바로 예수였다고 아랍 민담은 전해주고 있다.핵심은 철도 지하화와 철도 지하화에 따라 확보되는 지상지역(이하 ‘상부)의 개발사업을 연계 추진하라는 것입니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해 9월까지 수도권 전체 아파트값은 5.심지어 지하철역과 붙어 있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지품아(지하철을 품은 아파트)라는 신조어까지 동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철도공단은 여기에 공원과 광장.기대효과와 문제점 등을 짚어보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