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비관론 부상·추가 감원 소식에 5.5%↓
테슬라, 비관론 부상·추가 감원 소식에 5.5%↓
그런데도 민주당 안팎에선 이미 경찰이 무혐의 처분을 내린 사건이라는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니 기가 막힐 따름이다.
가치 중심의 체제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한·미 역사의 시작인 조미수호통상조약(1882)이나 한국전쟁 시기에만 해도 한국이 세계에 내놓을 게 없었다.
반접근거부(A2/AD) 전략에 따라 동·남중국해에서 미 해군을 견제 및 거부(타격)하기 위해 중국 내륙에 탄도미사일과 초음속미사일을 집중 배치하고 있다.중국군 창군 100주년이 되는 2027년까지 중국군 현대화를 완성하고.신뢰가 동맹의 가장 중요한 요인임을 상기할 필요가 있다.
당시 미국은 한미상호방위조약엔 관심도 없었다.한국전쟁(1950~53) 중반 미국은 전쟁을 조기에 끝내기 위해 정전협정을 추진했다.
새로운 패권경쟁의 결과에 따라 나라의 운명을 가늠하기가 쉽지 않다.
여기에 북한도 핵과 미사일로 가세하고 있다지방 대도시권의 광역급행철도(x-TX)는 4월 충청권(대전∼세종∼충북) 민자적격성조사를 시작으로 5개 권역에서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도심까지 30분대.1단계인 교산∼왕숙2 구간을 먼저 추진하고 2단계인 나머지 구간은 추후 교통 수요를 예측해 추진할 방침이다.
com정부는 2011년 2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을 발표하면서 GTX A·B·C 노선의 전체 구간이 2019년에 개통될 것으로 예상했다.이 경우 특혜 논란을 넘어서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