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2일)
[표] 선강퉁 거래 상위종목 (12일)
글로벌 의료장비 대기업과 맞서는 스타트업 창업자가 됐다.
취약계층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구체적 보완책도 마련할 것을 주문한다.내년 1분기에 적용될 전기료 인상 폭 발표를 앞둔 가운데 29일 서울 시내의 전기계량기 모습.
당장 오늘 중으로 1분기 요금 인상안이 발표된다.최근 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어 서민의 삶은 물론 기업들도 버텨내기 어려운 형편이지만 어쩔 수 없다.이념과 포퓰리즘으로 밀어붙인 잘못된 정책이 가계와 기업의 살림을 더욱 어렵게 한 것이다.
지금까지 발행해 온 회사채 중 상환해야 할 금액으로 따지면 67조3000억원에 이른다.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어제 내년 전기요금 인상 수준에 관해 인상 요인이 참 많다며 가계·기업에 큰 충격이 가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상당 수준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고도 표를 의식해 전기요금 올리기를 꺼렸다.
우리나라는 한술 더 뜬 상황이다.대비 철저히 해야[그림사설] 우주시대 앞두고 항우연 내분? 정부 리더십 보여야[그림사설] 방탄 민주당? 이재명 대표 검찰 소환 요구 응해야[그림사설] Fed의 속도 조절.
새로운 오피니언 콘텐트로 찾아뵙겠습니다.내년에도 고금리 전망[그림사설] 내부 논란 키운 여당의 경선 룰 개정[그림사설] 49재 지나도 상처받는 이태원 참사 유족.
글=중앙일보 논설실 그림=고혜경 프리랜서 ※이번 회를 끝으로 당분간 그림사설 중단합니다창업주의 장남인 홍 회장은 2021년 회장직 사퇴를 선언하고 매각을 추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