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금지 규정 철회…빗장 풀리나
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금지 규정 철회…빗장 풀리나
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
3분기 해외 발행 비자·마스터카드의 EMV 콘택트리스 결제액은 지난해보다 약 17배 늘면서 전체 결제액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다.2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올해 3분기(7∼9월) 해외 발행 비자(Visa)·마스터카드(Mastercard)의 국내 결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
올해 애플페이가 도입되면서 해외에서 대중적인 EMV 콘택트리스 방식의 국내 활용도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NFC 단말기에 갖다 대기만 해도 결제가 돼 편리성이 높다.특히 비접촉 결제의 증가 폭이 두드러졌다.
3배 증가하는 동안 EMV 콘택트리스 결제 건수는 약 2배 늘었다.애플페이 사용자가 늘면서 국내에도 EMV 콘택트리스 단말기 도입 매장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해당 기간 방한 외래 관광객 수는 57만5000명에서 212만1000명으로 269% 급증했다
그래도 중국 등 나머지 국가와의 관계에서 실리를 놓치는 일은 가급적 없어야 한다.가상화폐 투자 광풍 실패로 돌아간 한국 진출…‘후오비 코리아 문 닫는다초 단위 폭락…비트코인.
96%에 그쳐 아발란체 기준 13분의 1 수준이었다.특히 이더리움의 상승률은 9.
이더리움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불발되며 경쟁 코인인 일부 알트코인이 100% 안팎의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연일 상승 6000만원 돌파 구독 소설희 기자 facthee@donga.